김선호 여자친구 논란 공식 입장 전문
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선호 여자친구 논란 공식 입장 전문

by uram star 2021. 10. 20.
반응형

 

사생활 폭로가 나온 지 사흘 만에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 친구 임신 중절 종용 의혹에 대해 “내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께 상처를 줬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 배우 K 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시작되었다.

 

 

 

글쓴이는 K 씨로부터 낙태를 회유받았고, 아이를 지운 뒤 이별을 통보받았다고 주장했고 이후 K 배우로 김선호가 지목되었다.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이틀 만인 19일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라고 입장문을 냈다.

 

 

 

김선호의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기념 언론 공동 인터뷰를 취소했고 배우 신민아의 인터뷰 역시 취소되었으며 21일 예정된 또 다른 인터뷰도 취소되었다.

또한 김선호의 여러 광고도 속속 삭제되거나 내려졌다.

 

 

 

▶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선호 배우의 개인사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일로 인해 실망과 피해를 드린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김선호 공식 입장

김선호입니다.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상처 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