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 후 지난 대한 항공 마일리지 적립 가능합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많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항공사인 대한 항공의 적립 방법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국이 잦은 분들은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한 항공 항공권 이용하고 받는 마일리지
대한 항공의 가입 또는 SKYPASS 가입이 없으신 분들의 경우 귀찮아 그냥 넘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탑승 이후에 가입을 통해 마일리지의 적립이 가능합니다. 지난 마일리지도 적립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이 마일리지는 탑승 이후 1년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제 탑승일로부터 1년 이내 적립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회원인 경우 전자항공권(E-티켓), 탑승권을 보관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단, 특가 항공권의 경우 마일리지 미적립 대상이 될 수 있으며 탑승 구간별, 예약 등급별 마일리지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립한 마일리지는 아래 바로 가기 사용법을 보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탑승 후 미 적립 대한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아래 순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대한 항공 홈페이지 접속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적립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SKYPASS 가입이 필요합니다.
2. 로그인
대한항공, SKYPASS 두 가지 로그인을 합니다.
▷ 이미 가입한 SKYPASS 번호 찾는 방법
- 대한 항공 앱을 이용해 로그인하시면 SKYPASS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정보 입력
탑승했던 항공권에 있는 내용 입력합니다.
- 탑승 편명
- 탑승 날짜
- 출발지
- 도착지
- 항공권 번호
4. 적립 신청
정보 입력이 완료되면 신청을 눌러 마무리합니다.
대한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적립된 마일리지는 항공권 예매, 마일리지 이용 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행이 많은 분들은 상당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직 이용 안 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