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대박 레고 재테크. 레테크.
본문 바로가기
돈 벌기(앱테크, 부업, 재테크 등등)

수익률 대박 레고 재테크. 레테크.

by uram star 2022. 11. 25.
반응형

레고-재테크
레고 재테크

 

 계속되는 경기 한파로 인해 힘든 시기가 이어지다 보니 많은 분들이 재테크, 부업, 투잡 등의 또 다른 돈벌이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정판 레고 리셀링 레고 재테크의 경우 이미 유명한 재테크 또는 부업 수단이며 이 방법으로 돈을 벌고 수익화를 하는 사람들 또한 많이 있습니다.

 

 

 

한정판 리셀링 재테크

비교적 새로운 재테크의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한정판 리셀링입니다. 최근 명품샵의 명품 리셀링 문제가 언론에 보도되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실제 여러 분야에 적용해 많은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한정판 운동화, 명품 가방, 핸드백 등을 남들보다 이른 시간대에 구매해 리셀링 해서 차액을 남기는 재테크 '샤테크족'이라고 하며 또 미술품을 동일한 방법으로 투자하는 '아트테크'도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명 제품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보이는 재테크가 라로 '레고'라는 연구 발표가 나왔습니다.

장난감과 같은 대체 투자 자산에 대한 재정적 수입 연구를 통해 레고의 수익률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아냈다고 합니다.

 

 

레고 재 태그 '레테크'

레고 세트의 평균 수익률은 연간 10~11%라고 합니다. 이는 주식, 채권, 금, 우표, 와인 등 수집 가능한 품목의 수익률보다 높은 수치라고 합니다.

 

1. 레고 재테크 대상

레고 세트의 적은 생산과 구입 후 재판매하는 사람의 수의 희귀성 때문에 가능한 재테크로 미개봉 박스 세트의 경우 판매하는 사람의 수는 더더욱 희귀해 이 레 테크 시장은 아는 사람만 하는 시장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오래된 레고 세트에 대한 수요가 꾸준하게 있으며 돈을 지불할 충분한 능력이 되는 성인 마니아 층이 전 세계적으로 많기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2. 레고 재테크 주의점

다양한 모든 레고 세트가 시간이 지나면 다 가격이 오르는 것은 아닙니다.

제품별 수익률은 -50%~600%까지 편차가 크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단종된 후 2~3년부터 가격이 오르기 시작하기 때문에 보관에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수익률을 높이려면

아주 작은 세트 또는 초 대형 세트의 가격이 빠르게 오른다고 합니다.

또한 유명 건물, 영화, 시즌 세트(크리스마스, 핼러윈, 추수감사절 등) 등과 한정판이나 프로모션 행사용 세트들의 경우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이런 제품을 노려야 합니다.

 

미술품 투자 아트스탁

 

미술품 투자 아트스탁

주식에 이어 음원, 부동산 이제는 미술품도 조각 투자가 가능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아트+재테크의 합성어인 아트테크를 넘어 이제는 조각으로 투자하는 미술품 투자 아트스탁 거래가 가능해졌

so-sotip.tistory.com

 

신종 부업 재테크 리셀 테크

 

신종 부업 재테크 리셀 테크

최근 유행하는 신종 부업 재테크 리셀 테크. 금리 인상, 인플레이션 등으로 월급만으로 힘든 하루하루가 되어 부업, 투잡, 재테크를 찾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시대 유행에 맞는

so-sotip.tistory.com

 

MZ 세대에 유행하는 각종 재테크는 무엇?

 

MZ 세대에 유행하는 각종 재테크는 무엇?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경기 침체와 전 세계적인 저금리 장기화로 재테크, 투잡 등은 이제 서낵이 아닌 필수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런 시기에 경제 및 소비의 주체로 떠오르는 MZ세대의 경우

so-sotip.tistory.com

 

 

한정판 레고 리셀링 레고 재테크 레테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덕후들 중에서도 최고의 성공한 부를 가진 덕후들이 할 수 있는 영역 중 하나가 바로 레고 덕질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돈이 많이 들며 이는 돈을 지불해서라도 그 덕질을 영위함에 목적을 가지는 덕후가 많다는 뜻입니다.

레고 팬이라면 또는 이런 리셀링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도전해볼 가치가 있는 수익 파이프 라인이라고 생각합니다.

 

crossorigin="anonymou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