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모아 금, 은 투자 앱테크 머니트리!!!
본문 바로가기
돈 벌기(앱테크, 부업, 재테크 등등)

캐시 모아 금, 은 투자 앱테크 머니트리!!!

by uram star 2021. 7. 2.
반응형

오늘은 리워드 앱의 캐시를 한 곳으로 모아서 금이나 은에 투자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이전에 한번 소개해 드렸던 리브 메이트라는 리워드 앱테크 기억하시나요?
혹시 아직 모르시는 분은 아래 소개 링크 남겨드릴 테니 꼭 한번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https://so-sotip.tistory.com/18

앱테크 : 리브메이트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은 그 티끌 모으는 습관을 만드는 기본 중의 기본 앱테크의 기본 리브메이트 소개합니다. 제가 리브메이트를 소개하는 이유는 약 한달정도 격은 경험 + 제 주거래 은행이 국

so-sotip.tistory.com


금융사들의 이런 리워드 포인트 모으기 앱들은 보통 모은 포인트로 결제 대금의 일부로 사용하거나 기프티콘 또는 한 곳으로 모아서 현금화하기도 합니다.
오늘 설명드릴 머니트리가 바로 현금화 목적으로 사용되는 앱이었는데요.
근래에 이벤트 캐시는 현금화하지 못한다는 방침이 생겨서 부분적으로 굉장히 불편해졌습니다.
그래서 알아낸 것이 바로 금과 은에 투자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금은 좀 많이 비싸서 너무 소량만 투자할 수 있다 보니 큰 변화를 모지 못할 것 같아 저는 개인적으로 은으로 결정했습니다.


저의 금융사 리워드형 앱테크 목록입니다.
까만 부위에는 게임이 있었다는 건 비밀...
오른쪽부터 왼쪽 순서로 나름 동선을 만들어 진행하고 있고요,
이중 리브 메이트만 소개해 드렸고 오늘 머니트리 소개하는데요.
추 후 하나씩 소개하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모든 금융사들 다 계좌나 카드 없이도 리워드 참여가 가능한 앱입니다.
다만 그렇게 참여하다 보니 적립이 크진 않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그라미와 화살표가 있는 저 어플이 금과 은을 투자할 수 있는 앱입니다.
요 내용은 두 가지를 포스팅하면 내용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오늘 늦은 시간이나 내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머니트리 사용법 설명드릴게요.
다운로드하으셨으면 회원가입해주시고요,


메인화면입니다.
저는 빨간 동그라미 기능만 사용합니다.
가끔 이벤트도 들어가 보긴 하고요.
무료 충전소는 말 그대로 일반적인 무료 리워드 진행하는 탭입니다.
광고도 보고, 미션도 하고, 매일매일 한 번씩 돌릴 수 있는 룰렛도 돌리고.
근데 룰렛에서 3달 가까이 10점만 나온 건 안 비밀...

포인트 교환은 머니트리와 연동이 가능한 다른 포인트들을 볼 수 있고 약관 동의를 통해 그쪽의 포인트를 머니트리로 끌고 오는 게 가능한 탭입니다.
머니트리 보안 정책상 스크린샷 불가 영역들이 많아 글로 설명드릴게요.
제가 제 폰 화면에 보여드린 리워드 앱들이 다 기본적으로 포함되고요,
거기에 360 º리워드 포인트, L.POIN, PAYCO, OK 캐시백, 아이템마니아, 모바일 팝, 북 앤 라이프 캐시, 해피머니 등의 포인트를 끌어올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머니트리 회사에서 좁쌀 코인이라는 코인을 발행하기도 해서 쓸모가 더더욱 많았는데 요즘은 사실 좀 아쉬운 게 사실이긴 합니다.
현금 출금 부분은 더더욱...
하지만 이벤트나 기능적인 부분은 엄청 늘었다고 하니 한 번씩 탭마다 들어가셔서 구경하시고 자신과 맞는 영역이 있으시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약 3달 정도 머니트리 이용하면서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 출금은 5만 원 정도 해봤고 예전 좁쌀 코인(이번에 톨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하네요)으로 7만 원 정도 벌었습니다.
나머지는 리브 메이트로 보내서 제 국민카드 결제에 조금이지만 보탰고요.

저는 1만 원 단위로 머니트리에 포인트가 모이면 바로 출금하곤 했는데 이게 어려워지면서 지난번 만원을 금, 은 투자 어플로 옮겨 실제로 은을 구매했습니다.
은 구매내역 보여드리면서 오늘 머니트리 소개는 마칠까 합니다.

수수료 제외하고 출첵으로 모은 포인트 조금 합쳐서 전액 구매했는데 며칠 사이에 198원이 올랐네요 ㅋㅋㅋ
앞으로 쭉 사서 모아볼 생각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