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하루에 의미를 더할 수 있는 내가 되고 싶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 하루에 의미를 더할 수 있는 내가 되고 싶다.

by uram star 2021. 5. 17.
반응형

※생활 속 작은 정보들은 공유하는 공간※

 

 

하루 하루 늘 똑같이

살아가다 보면

 

누군가는

 

때로는...

 

언젠가는...

 

특별하고 깜직한

 

생활 꿀팁을 발견하기도 한다.

 

 

그런 소소하지만 

깨알같은 활력소들을

 

서로서로 나누다 보면

 

누구라도 

 

더 의미있고 활기찬 

 

하루 하루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코로나로 세상이 많이 바뀌고 있으며

살아가는 방식 또한 많이 변하고 있다.

 

언택트...

사업이 변화하고 

문화가 변화하고

세상이 변하고 있다.

 

물론 그안에 포함된 나 와 우리 모두

서서히 그리고 때로는 빠르게

변화해 갈 것이다.

 

 

언젠가 아이에게

마스크 쓰고 수업하기 힘든지를 물었더니

 

 

일반 수업은 그래도 할만한데

체육은 너무 힘들다고 했다

활동량이 적은 운동들 위주로 하지만

마스크때문에 차오르는 숨막힘이 너무 힘들다고...

그래도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더 빠르게 적응하고 있으며

 

변화가 빠르다.

 

실제로 길에서

 

턱스크나 노매너 마스크

 

상당수가 어른이다.

 

 

 

코로나 전과 후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화된 부분도 분명 있고 

 

앞으로도 많이 그럴것이다.

 



때로는 작은 위안을

 

때로는 작은 웃음을

 

때로는 작은 깨달음을

 

서로 나누는 그런 공간이고 싶다. 

 

#코로나 #COVID-19 #마스크 #백신 #언택트 #포스트코로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