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튜브 수익금 전액기부 밝혀
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종국 유튜브 수익금 전액기부 밝혀

by uram star 2021. 7. 21.
반응형

김종국은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GYM JONG KOOK'에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겠다고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김종국은

"믿기 힘든 만큼 큰 관심과 사랑으로 새 출발에 큰 힘을 주신 많은 팬 분, 구독자 분들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이 몸뚱이뿐인 채널이라 앞으로도 여러 가지 콘텐츠로 같이 공감하고 나눌 수 있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는 이런 조회수가 쉽게 나올 것 같지 않아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 수익을 기부하겠다"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얻은 만큼 이 결과가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다"

"짐 종국 채널은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같이 동참해 주셔서 보람을 느끼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란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종국의 GYM JONG KKO'을 통해 기부 소식을 알렸습니다.

GYM JONG KOOK 채널

지난 6월 17일 오픈한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로 운동 관련 콘텐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채널을 오픈한 지 한 달 만에 구독자 190만 명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게재된 5개의 영상은 각각 314만 회부터 1255만 회에 이르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김종국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운동'

헬스와 연예인 김종국의 인기를 합쳐 확실한 콘텐츠를 만들어 이런 대박을 만들었습니다.

 

마치 백종원 유튜브 채널의 초기를 연상시키는 뛰어난 전략과 운영을 통한 성공 채널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달간 이 5개의 영상으로 얻은 추청 수익은 1억 원 내외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김종국의 선행

평소 검소하기로 유명한 연예인이지만 코로나 사태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고 김종국 외에도 이병헌, 이영애, 유재석, 박서준, 김태균, 송가인 등등의 많은 연예인들이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도 기부에 동참하며 연예인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GYM JONG KOOK 유튜브 채널

댓글